Home > skagns의 맘대로 리뷰

찬란한 유산 주인공 4명의 최근 근황은?

Submitted by skagns on 2009. 9. 29. 08:40

많은 호평과 높은 시청률 속에서 종영되었던 찬란한 유산 덕에 주인공들의 몸값도 상당히 높아졌는데요. 7월말 종영 이후 지금까지 2달여 동안 주인공 4명의 최근 근황은 어떠할까요?


    이승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찬란한 유산 출연 이전부터 가수와 1박 2일의 예능 출연을 통해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던 이승기는 찬란한 유산 출연 이후 연기, 예능, 노래까지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는 호평을 받게됩니다. 그의 인기는 바로 CF 계약으로 바로 이루어졌는데요. 사실 이전에도 페리카나 치킨, 크라운 베이커리, 농심 둥지면 등 먹거리 CF를 많이 찍어왔지만 찬란한 유산 출연 이후 모델로 출연하는 CF의 갯수를 3~4개 더 늘리게 됩니다.

얼마전에는 삼성전자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CF를 통하여 '아삭송' CM송을 직접 불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는 한국CM전략연구소의 '호감도가 높은 CM' 조사결과에서 8월 한달간 4위에 랭크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승기 본인은 2009년 상반기 광고모델 호감도 조사에서 김연아, 전지현 등 내놓으라는 광고모델 사이에서 13위에 랭크하기도 하였구요. 또한 이승기는 김연아 박태환에 이어 KB 금융그룹의 새로운 희망 캠페인 광고 모델로 발탁되기도 하였죠.

재밌는 점은 보통 최고의 주가를 달리던 남자 톰모델의 경우 커피, 가전 등의 분위기있는 이미지의 광고를 많이 찍었지만 이승기는 여성 모델들이 주로 활약하던 먹거리 분야의 CF에 많이 발탁된다는 것인데요. 앞서 말했듯 페리카나 치킨, 크라운 베이커리, 농심 둥지면 등을 찍었고 최근에는 서울우유와 웅진식품의 음료제품인 하늘보리의 모델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하늘보리의 경우 전지현의 17차, 김태희의 옥수수 수염차, 손담비의 쏙현미차 등과 경쟁을 펼치는 음료임을 생각할 때 대단히 이례적인 일이라고 볼 수 있죠.

그렇게 CF를 통해 자신의 주가를 맘껏 뽐낼 뿐더러 최근 4집 정규 앨범 발매를 통해 가수로써의 활동도 시작하여 그 인기를 그대로 가져가고 있는데요. 타이틀곡 우리 헤어지자가 컴백 2주만에 뮤직뱅크 5위에 안착하며 가수로도의 인기도 상당히 높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1박 2일의 예능에서의 인기를 바탕으로 강호동과 2인 MC로 강심장을 진행하기로 결정이 났는데요. 정말 예능이면 예능, 노래면 노래, 그리고 CF까지 대단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한효주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찬란한 유산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이슈가 된 것은 한효주인 것 같습니다. 

네티즌들은 인간미가 물씬 느껴지는 한효주에 대해서 항상 선한 인상을 주는 매력있는 여자를 뜻하는 말인 인상녀라는 애칭을 붙여주기도 했는데요. 광고주들은 한효주의 이미지에 대해서 '신선하다, 발랄하다, 깨끗하다'고 입을 모읍니다.  

그러한 한효주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찬란한 유산 인기에 힘입어 화장품, 제과, 여성의류, 생활용품 등 CF 10여개를 계약했을 뿐더러 광고 계약 액수로만도 최소한 10억원은 넘어설 것으로 예상이 된다고 하는데요. 얼마전에는 삼성 블루미러 광고 관련하여 한효주의 섹시댄스 영상이 티저로 나오면서 많은 관심을 끌기도 했고, 최근에는 가수 청림과 함께 의류 브랜드 잠뱅이의 모델로도 발탁됬다고 합니다. 이러한 한효주의 활약은 한국 CM전략연구소에 매월 발표하는 광고모델 호감도 조사에서도 꾸준한 순위 상승으로 나타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9월 25일에는 '한효주 출연료'가 실시간 이슈 검색어로 올라오기도 했는데요. 기존 받던 회당 500~600만원에서 최소한 두배이상 몸값이 뛰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에 촬영하기로 한 뮤직드라마 '소울 스페셜'에서는 회당 1500만원이 넘는다고 하는데요. 정말 그녀의 인기가 얼마나 높아졌는지를 보여주는 단적인 예인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추노 출연 관련하여 캐스팅이 무산되면서 잡음이 있기는 했지만 뮤직드라마 '소울 스페셜' 출연으로 한효주의 연기변신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이 '소울 스페셜'에서 극 중 한효주는 타고난 작곡가적 기질을 가진 미아 역을 맡았습니다. 그녀는 뮤직드라마를 통해 유길(김동욱)과는 운명같은 만남과 사랑을, 세희(이채영)와는 사랑의 삼각관계를 이루며 멜로 라인을 그려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미 22일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고 싸이월드와 네이트에서 29일부터 총 60분 분량의 뮤직드라마를 총 12회로 나누어 일주일에 두번씩 총 6주간 공개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문채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채원의 경우 찬란한 유산 종영 이후 휴식기를 가지지 않고 바로 '아가씨를 부탁해'의 여의주 역으로 연기변신을 시도했는데요. 정일우, 윤은혜가 연기력 논란을 겪는 사이 문채원의 당차면서도 솔직한 여의주 역이 많은 공감을 사면서 돋보이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휴식기 없이 바로 연기를 택한 문채원도 광고주들은 가만히 나두지 않았는데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찬란한 유산의 순애보 역을 열연한 문채원을 광고 모델로  발탁해 20~30대 젊은 여성층을 공략 하고 있으며, ㈜T.B.S 트레이딩의 여성의류 브랜드 샐리(selly´s)의 모델로도 발탁되어 광고를 촬영했다고 합니다.



    배수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수빈의 경우 찬란한 유산의 인기를 바탕으로 CF 등의 다른 분야보다는 연기에 더 치중을 하였는데요. 연기 욕심을 강하다고 해야할지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아 여기저기 캐스팅이 되었다고 해야할지 모를 정도로 찬란한 유산 촬영 당시부터 두달여가 지난 지금까지 영화,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출연하고 또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가장 가깝게는 현재 개봉 중인 영화 애자에서 애자의 남자친구 홈쇼핑 PD 철민 역으로 출연을 하였으며, 김범과 김별 주연의 영화 비상에서는 조연으로도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12월 개봉 예정인 섹시코미디 영화 걸프렌즈에 강혜정, 한채영, 허이재와 함께 캐스팅되었는데요. 찬란한 유산에서 한효주만 사랑하던 일편단심 박준세에서 이번에는 세 여자를 동시에 사랑하는 남자 진호 역으로 돌아온다고 하네요. 또 현재 방영중인 미니시리즈 드림의 후속작으로 방영하는 천사의 유혹에도 캐스팅되어 촬영을 한창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 얼마전에는 앙드레김 패션소 모델로써 정서희씨와 함께 무대에 서기도 하였죠.


이렇듯 찬란한 유산의 인기에 힘입어 많은 인기를 얻은 주인공 4명은 역시 이 인기를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유명세를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찬란한 유산에서 얻었던 그 인기가 거품이 아닌 진정한 연기자로 연예인으로 꾸준히 인정받고 활약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여러분도 공감하신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추천이 글쓴이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b
또한 아래 구독버튼으로 My view에 추가하시면 업데이트되는 포스트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

Tags :

, 댓글 목록 열기 or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