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들

아이돌 중에 외모를 담당하는 멤버는?

Submitted by skagns on 2010. 1. 12. 06:12

이것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일 뿐 보는 사람들의 기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을 미리 밝힙니다. 저의 생각과 다르시다면 댓글을 통해서 자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아마도 이것은 신화가 원조가 아닐까 하는데요. 신화가 데뷔할 때 예를 들어 "저는 보컬을 맡고 있는 신혜성 입니다!" 등으로 외치며 자신을 소개하곤 했었습니다. 보통 그렇게 자신이 그룹 내에서 담당하고 있는 음악적인 요소인 안무, 랩, 보컬 등의 위주로 파트를 나누곤 했었는데요. 저는 좀 다른 기준으로 나누어볼까 합니다. 아이돌 그룹 중에서 외모를 담당하고 있는 멤버는 누구인지 뽑아보았는데요. 그룹 순서에 의미를 두지 않았습니다.

<선정 대상 아이돌>
남자아이돌 : 동방신기, 빅뱅, SS501, 슈퍼주니어, 2PM, 2AM, 샤이니, 유키스, 엠블랙, 비스트,
                  FT아일랜드
여자아이돌 : 원더걸스, 소녀시대, 카라, 2NE1, 브아걸, 포미닛, F(x), 티아라, 에프터스쿨


  아이돌 중에 그룹 내에서 외모를 담당하는 멤버는 누구?  

동방신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방신기 멤버 다 잘 생겼지만 유독 영웅재중은 더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만화 속 주인공을 보는 듯한 오똑한 콧날에 날카로운 눈매가 참 멋지지요. 아이러니하게 무표정하고 멍한 표정이 오히려 더 잘 생겼다는 생각이 듭니다.


빅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 개인적으로 대성이 더 호감이 가긴하지만 그래도 빅뱅 중에 외모를 담당하는 것은 탑이겠지요. 남자가 스모키 화장한 듯한 모습이 저렇게 잘 어울릴 수도 있구나 싶은 것이 큰 키에 스타일도 참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SS501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현중이야 뭐 딱히 설명이 필요없겠죠. 연기와는 상관없이 꽃보다 남자에서도 외모만으로는 누구나 인정하는 훈남입니다. 김현중의 미소 하나에 많은 여자들이 꺼벅 넘어가죠. 같은 SS501 멤버들도 부러워할 정도로 자타공인 꽃미남입니다.


슈퍼주니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슈퍼주니어에서 최시원의 강한 눈빛이 참 남자답다는 생각이 드네요. 날카로워보이면서도 웃음을 지을 때면 참 매력있어 보이는 것 같습니다.


2PM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닉쿤은 잘 생겼기도 하지만 그 귀여움이 참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다른 멤버들이 짐승돌로 거친 매력이 돋보인다면 닉쿤은 곱상하고 깜찍하고 해맑은 미소가 매력적이죠. 그리고 외모 뿐만 아니라 매너도 상당히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AM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임슬옹은 큰 키에 남자답게 생긴 외모가 참 매력적입니다. 어쩔 때는 원숭이 닮았다는 생각도 드는데요. 아마도 귀 때문이 아닐까 하는... 암튼 참 잘 생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임슬옹은 2PM에 들어갔어도 짐승돌로 상당히 어울렸을 거 같아요.


샤이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민호의 경우 아직은 어린 소년 같은 이미지지만 그래도 워낙에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오똑한 콧날에 외모 역시 남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은근히 카리스마도 느껴지곤 하죠.


유키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막 고등학생이 되는 동호는 귀여운 모습들이 많이 보여지지만 무대에서 만큼은 건방진(?) 모습으로 상당히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만만하니 노래 안무할 때 원래 중간이 아니었는데 인기를 얻게 되자 가운데로 옮겨졌다고 합니다.


엠블랙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준은 특히나 데뷔 초부터 비를 닮은 미소에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비가 키운 그룹답게 화려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미소를 지으며 복근을 드러내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비스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스트 이기광은 사실 비스트 활동 전 AJ라는 이름으로 솔로 활동할 때부터 눈에 띄었는데요. 곱상하게 생긴 외모에 탄탄한 복근으로 엠블랙 이준과 함께 남자 신인 아이돌로써 복근 경쟁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또한 유승호와 닮은 듯한 외모와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보여주는 귀여움도 참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FT아일랜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홍기는 미소년이라는 말이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참 곱상하게 생기면서도 잘 생겼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첨에 보고 무슨 남자가 저렇게 이쁘장하게 생겼나 했던 기억이 나네요. 얼마전 출연했던 미남이시네요에서도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여줬었죠.



원더걸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희가 깜찍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면 원더걸스에서 선미는 외모를 담당하고 있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차원적인 엉뚱함과 해맑게 웃는 모습이 참 매력적인데요. 미국 간 사이에 키도 크고 외모에서도 성숙미가 많이 느껴지더군요.


소녀시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윤아는 딱히 설명이 필요없겠지요.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여신으로 불리울 정도로 그 외모만큼은 여자 아이돌 최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카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하라는 넓은 이마에 뚜렷한 이목구비가 참 돋보이는데요. 일본 여가수 아무로 나미에를 닮았다고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카라의 다른 멤버들은 귀여움을 맡고 있다면 구하라는 그래도 외모를 담당했다고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브라운아이드걸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인이 섹시미를 담당하고 있다면 나르샤는 다소 무표정하면서 중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데요. 아마도 개인적인 차이로 많이 나눠질 수 있을 것 같지만 그래도 둘 중 외모를 담당하는 멤버로 꼽는다면 저는 나르샤가 아닐까 합니다. 나르샤는 남자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을 정도로 외모와 성격이 참 매력이 있다고 하죠.


포미닛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생각할 때는 현아가 원더걸스에 그대로 남았다면 역시 원더걸스에서 선미와 더불어 외모를 담당하는 멤버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포미닛 내에서도 역시 가장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젠 솔로로도 활동 중인데요. 청춘불패에서 징징현아로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지만 역시 무대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카리스마가 있는 것 같습니다.


F(x)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마도 많은 분들이 왜 설리가 아니야 하는 생각을 하실지도 모르겠는데요. 저는 설리는 원더걸스 소희와 마찬가지로 귀여움을 담당하는 멤버로 봐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빅토리아는 f(x) 데뷔 전부터 학생복 모델도 할 정도로 외모가 뛰어난 편이기도 하죠.


티아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생각에 티아라가 가장 의견이 분분할 것 같은데요. 아마도 효민이냐 은정이냐 지연이냐 이 3명 중에서 많이 의견이 갈릴 듯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은정이 외모를 담당하는 멤버로 생각하는데요. 지연이 데뷔 전부터 옆모습이 김태희 닮았다며 화제가 되기도 하고, 효민도 외모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지만, 은정은 다른 멤버들과 달리 청순하면서도 해맑은 미소가 참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에프터스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프터스쿨에서 주연은 박한별, 구혜선과 함께 5대 얼짱 출신으로 데뷔 전부터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었습니다. 가희를 제외한다면 역시 에프터스쿨에서는 외모 담당은 주연이라고 볼 수 있겠죠.


2NE1

사용자 삽입 이미지

2ne1에서 산다라 박이 외모를 담당하는 것은 반론의 여지가 없겠지요. 다른 멤버들은 상당히 개성있게(?) 생긴 편인데 산다라 박은 어디 내놓아도 빠지지 않을 정도로 외모가 상당히 뛰어난 것 같습니다.


 자~ 어떤가요? 공감하시나요? 외모를 보는 기준은 모두다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다를 수도 있습니다. 해당 그룹에서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외모 담당은 누구인지도 댓글로 남겨주시면 재밌을 거 같아요. 개인차로 좀 다르더라도 추천은 해주시는 거 아시죠? ^^v

참!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오해하지 말아야 할 것은 전체 아이돌 중에서 외모가 가장 뛰어난 아이돌을 가려보는 포스팅이 아니라 각 그룹 내에서 외모를 담당하는 멤버를 뽑아본 포스팅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구독+하는 센스도 잊지마시구요!

Tags :

, 댓글 목록 열기 or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