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잡학 백과사전

티아라의 Bo peep Bo peep 12.12 사태?!

Submitted by skagns on 2010. 1. 2. 06:12

2010년 역시 걸그룹의 강세 속에서 그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소녀시대, 카라, 브라운아이드걸스, 2NE1 등 2009년을 뜨겁게 달구었던 걸그룹들이 새 앨범 준비 및 음반 외 활동들을 통해서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사이에, 에프터스쿨과 티아라가 다른 걸그룹들의 빈자리를 대신하여 인기를 얻으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에프터스쿨은 2009년 마지막 뮤직뱅크의 주간순위에서 2위를 하고 인기가요에서는 1위를 했고, 티아라는 2010년 첫번째 뮤직뱅크에서 1위를 하는 등 2010년 역시 걸그룹들의 강세가 이어지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

그 중 요즘에는 티아라의 약진이 상당히 눈에 띄는데요. 첫 데뷔곡 거짓말로 신인 걸그룹들 중에서 상당히 눈에 띄더니, 그 뒤 초신성과 함께 TTL, TTL Listen 2로 활동하면서 상당한 인지도를 구축했습니다. 비록 뮤직뱅크에서는 1위 후보에 올랐다가 1위를 하지는 못했지만 각종 음원차트에서는 몇주간 1위를 차지하기도 했죠.

그 상승세를 공백기간없이 11월 27일 바로 정규앨범 1집을 통해서 바로 컴백하게 되는데요. 신사동호랭이가 작곡한 'Bo peep Bo peep', 방시혁이 작곡한 '처음처럼' 등 유명 작곡가들이 앨범에 참여하여 그 퀼리티를 높이고 있습니다. 그렇게 타이틀곡 Bo peep Bo peep을 통해서 방송에서는 깜찍한 고양이 컨셉을 보여주며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그 의상에서부터 화제가 되며 과한(?) 깜찍함으로 코디가 안티냐는 말도 나오기도 하고, 2PM 택연은 12월 20일 인기가요에서 티아라 은정이 다른 멤버들과 달리 눈사람 복장을 하고 나온 것을 보고 은정의 미니홈피에 일촌평으로 "오늘 너의 의상은 벌칙인거지?"라는 말을 남겨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암튼 그렇게 컴백 1달이 조금 지난 이번 주 2010년 첫번째 뮤직뱅크에서 데뷔 첫 공중파 1위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날은 특히나 국악버전의 Bo peep Bo peep을 퓨전 한복을 입고 선보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티아라의 'Bo peep Bo peep'은 깜찍한 고양이 컨셉의 댄스와 패션 뿐만 아니라, 방송 무대를 볼 때면 또 한가지 재밌는 사실이 있습니다. 바로 센스있는 네티즌들이 발견한 '티아라의 Bo peep Bo peep 12.12 사태'라는 것인데요. 현재까지 여전히 진행 중이라 티아라가 방송에 나올 때면 다음은 과연 어떻게 될까도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19일 이후 진행 중인 Bo peep Bo peep 12.12 사태는 제가 만들어서 붙여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월 11일
평화로운 Bo peep Bo peep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월 12일
티아라 효민의 은정에 대한 첫번째 무력 도발 감행.
Bo peep Bo peep 12.12 사태 발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월 13일
티아라 효민의 두번째 무력도발 감행.
하지만 은정의 방어태세 완비로 무위에 그침.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월 18일
티아라 효민과 은정의 극적인 화해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월 19일
하지만 평화를 원하지 않는 티아라 지연의 방해 공작.
결국 효민과 은정의 관계는 새로운 국면으로 치닫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월 25일
티아라 은정의 극단적인 선택으로
12.25 티아라 분단으로 치닫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월 26일
티아라 효민의 무력통일을 위한 미사일 발사 감행.
과연 은정은 이대로 당하기만 할 것인가...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구독+하는 센스도 잊지마시구요!

Tags :

, 댓글 목록 열기 or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