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런저런 노하우

Opportunityisnowhere? 당신은 어떻게 해석하시나요?

Submitted by skagns on 2005. 7. 29. 14:45
Opportunityisnowhere.

위의 단어로 3가지 문장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1. Opportunity is now here.  -  기회란 바로 이곳에 있다.

2. Opportunity is nowhere.   -  어느 곳에도 기회는 없다.

3. Opportunity i snow here.  -  여기서 내가 기회를 만연시킨다.


항상 생각하기 나름인 거 같습니다. 생각하기에 따라 기회는 여기에 있을 수도 없을 수도 자기 스스로 기회를 만들어 낼 수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1번이 보일테구요,

부정적으로 생각하면 2번이,

창조적으로 생각하면 3번이 보일 거에요...


항상 절망적인 상황에서도 항상 긍정적으로 창조적으로 생각하고 그 문제에 대해 차분히 생각할 시간을 가진다면 위 단어를 조합하여 3가지의 전혀 다른 의미의 해석이 이루어지듯이 기회를 발견하고 나아가 자신이 기회를 만들어 퍼뜨릴 수 있을 거에요~

항상 힘내시구~ 풀리지 않는 문제는 없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게 자신에게 좋은 쪽이든 나쁜 쪽이든 문제라는 건 결국에는 풀리게 되어 있다는 것을요.. 그것을 자신에게 좋은 쪽으로 풀리게 하기 위해선 노력이라는 것이 필요하겠구요..

새옹지마라는 말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힘들 때 막연히 새옹지마라는 것에 기대곤 합니다. 이번에 이렇게 힘들고 안 좋은 일이 있으니까 담에는 좋은 일이 생기겠지..

하지만 노력하지 않는 것에 대한 새옹지마는 없습니다. 혹 로또 당첨될 확률로 주위 환경이 정말 좋게 변해서 운으로 발생하는 경우도 있겠죠.. 하지만 그런 것을 기대하고 살기엔 너무 막연하기만 하죠.. 어떤 식으로든 노력을 할 때 그것에 대한 좋은 일들이 생길거에요..


항상 긍정적이고 창조적인 생각과 노력이 함께 어울려진다면 여러분께는 기회가 스스로 찾아올거라고 믿어요~                           이상~!             skagns 였습니다~^^*

Tags :

, 댓글 목록 열기 or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