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kagns의 맘대로 리뷰

음악중심 조권가인, 눈에 띄는 우결 미션 세가지

Submitted by skagns on 2010. 1. 10. 07:5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조권과 가인은 아담커플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특히나 조권가인은 우결을 통해 얼마 전에는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라는 커플송을 만들어 공개하면서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에 올라가고 뮤직뱅크에서도 2위를 차지할 정도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음악중심은 무한도전 듀엣가요제에서 인기을 얻은 듀엣들이 나오기도 하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수가 출연 중이면 음악중심에 출연하는 에피소드가 나오기도 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커플송까지 공개적으로 앨범을 낸 조권과 가인이 1월 9일 음악중심에 직접 나와서 노래를 부르기도 했는데요. 아마도 조만간 그에 대한 에피소드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서 보여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얼마 전 하차한 황정음과 김용준 커플도 음악중심에서 듀엣곡을 부르면서 그 에피소드가 우결에서 방영된 적이 있는데요. 그런 에피소드에서는 단순히 나와서 그냥 노래만 부르는 것이 아니라 둘만의 미션을 통해서 보다 더 재밌는 숨은 이야기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이번 조권가인 커플 역시 그런 모습들이 눈에 띄는데요. 그래서 단순히 노래만 부르는 것이 아니라 둘 사이에 서로 신호를 준다거나 어색하면서도 과감한 행동들 하는 것을 보면서 어떤 미션들이 있는지 예상해보았습니다.


  손에 키스하기  

처음에 서로 떨어져 노래를 부르다가 조권이 가인에게 다가가 매너있게 손을 내밀어 가인을 무대 중앙으로 데리고 내려옵니다. 그렇게 잡은 손을 놓지 않고 계속 있더니 노래의 한 파트가 끝나자 조권은 수줍게 손에 키스를 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동안 조권과 가인은 스킨쉽에 대한 얘기를 많이 하면서 처음 여자를 사귄 남자의 소심하면서 귀여운 모습들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그 둘의 스킨쉽에 대한 내용은 앞서 포스팅을 작성한 적이 있죠.

2009/12/20 - [skagns의 맘대로 리뷰] - 우결, 조권-가인 스킨쉽에 대한 동상이몽

손 한번 잡는 것도 쉽지 않고 어색하기만 한 조권과 가인 커플이 음악중심에서 커플송을 부르면서 드디어 키스를 했는데요. 비록 손에 한 거이기는 하지만 그동안 보여준 것에 비하면 정말 큰 발전이 있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충동적으로 했다고 보기는 힘들고 조권이 장난반 진담반으로 미션을 빌미삼아 스킨쉽을 유도한 것 같은데요. 그런 발칙(?)한 조권의 모습이 참 귀여운 것 같습니다.


  사람들에게 커플 반지 보여주기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조권과 가인은 손에 커플 반지를 그린 적이 있는데요. 이번 음악중심에 출연을 하면서 다시 그려서 나온 모습이 눈에 띄었습니다. "화려하지 못한 순간들"이라는 조권이 가인에게 비싼 것과 좋은 것을 해주지 못해서 미안함을 표현한 가사 부분에서 잡고 있던 손을 올려서 손에 그린 반지를 지긋이 바라보는 모습이었죠.

그런데 그냥 우연히 보였다기 보다는 일부러 눈에 띄게 하는 모습으로 애정을 과시하는 모습들이었는데요. 아마도 가사의 내용에 맞추어 조권이 가인에게 하기로한 미션인 것 같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래 도중에 어깨 동무하기  

사실 이것은 율동의 한 부분으로 봐야할 지 미션일지 많이 망설였는데요. 그래도 노래 중간에 대화처럼 주고받는 파트에서 미리 준비한 듯한 느낌을 주면서 단순히 율동 같지만은 않았습니다. 암튼 저렇게 다정하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니 참 보기 좋더군요. 특히나 조권은 음악방송에 출연해서 노래 부르며 그동안 소심해서 못했던 스킨쉽을 미션을 빌미삼아 원없이 하는 것 같아 재밌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발견한 미션은 이렇게 세가지인데요. 어떤가요? 여러분들도 혹시 보시면서 이런 미션들 눈치 채셨나요?

요즘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조권과 가인 커플을 보다보면 정말 알콩달콩하다는 것이 저런 것인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참 재밌는데요. 그렇게 티격태격 하면서도 좋아하는 듯한 모습에 정말 둘이 사귀는 거 아니냐는 소문이 돌 정도로 진심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암튼 조권과 가인 커플은 이번에 낸 커플송 역시 대박이 나면서 좋은 일도 하고 인기도 얻고 1석 2조의 효과를 누리고 있는데요. 나중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보여줄 음악중심의 에피소드 방영 역시 상당한 기대감을 가지게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구독+하는 센스도 잊지마시구요!

Tags :

, 댓글 목록 열기 or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