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들

한선화 자작극, 1년 전 원본글 찾아보니 더 웃겨

Submitted by skagns on 2010. 3. 11. 06:11

한선화가 강심장에서 성형 논란에 대한 자작극을 했던 사실을 털어놓았는데요. 방송에서 일부분 나오기는 했지만 실제 올렸다던 그 자작글의 원본에 대한 관심 생겨나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그런데 역시나 방송 직후부터 이미 발견하여 댓글로 깃발을 꽃으신 분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이후 원본글에 대한 링크가 퍼지기 시작하면서 1년여가 지난 지금에서야 해당 글이 빛을 보는 분위기입니다.

암튼 찾아보니 해당 글은 2009년 4월 1일 만우절 저녁에 올라온 글이었는데요. 1년여 전 10개 남짓 달렸다는 댓글은 제가 볼 때까지 조회가 53,000, 리플이 186개, 추천 56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었습니다.

원본글은 상당히 길었는데요. 사진은 대충 세어봐도 20장이 넘어갈 정도로 얼마나 한선화가 억울해했었는지 잘 나타나 있었습니다. 정말 강심장을 보면서도 한선화의 고백에 많이 웃었지만, 이렇게 원본글을 직접 보니 정말 배꼽잡았는데요. 원본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선화과거사진..........안타깝습니다

참...제가 안타까워서...한선화양 아찔소 이후로
인터넷에 널린사진도 많아졌고
그런데 왜사람들은 이상한사진들만 올려놓고 비판하고욕하는지........
아찔소나올떄 귀엽고 열심히하는모습보기좋아서 호감가지고있었는데..
너무 안타깝네요 ....
물론 성형해서 실망감도 없지않아들지만..(이뻐지긴했어요..^^;)
꿈을이룬모습보니 너무 보기좋습니다
과거보다
얼굴에 젖살도빠지고
성형해서 이목구비도 더뚜렷하게 잡힌것같은데
다른 과거사진도많은데 떠도는게 다이상한것뿐이니...
커가면서 이뻐지는 얼굴이있고 점점 이상해져가는얼굴이있는데
한선화양은 커가면서이뻐지는얼굴인것같네요 (물론제개인적인생각입니다)
떠돌던과거사진들보다가
제가 너무 안타까워서 과거사진 몇장 올립니다
한선화과거사진..........안타깝습니다

(사진들은 정말 많았는데 한선화 바램대로 제일 이쁘다고 생각하는 사진 몇 개만 퍼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찾아보면 이렇게멀정한사진들이많은데  ...
한선화양 욕하실분들 ..이제 여기서사진퍼가십시오__
이상한사진올려놓고 욕하고...,
이제막 꿈을위해, 발을내딛은 한사람에게 응원 한마디해줍시다!!!
힘내요 선화양!!!!!!!!!!

정말 이것을 직접 당사자가 썼다고 생각을 해서 그런지, 보는 내내 얼마나 웃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글을 자세히 보다보면 띄어쓰기도 제대로 안되어 있는데 백지선화가 컨셉이 아니었나 싶기도 하고, 한선화가 컴퓨터 앞에 앉아 선동하는 멘트와 함께 친절하게 사진까지 퍼가라고 하면서 다른 사람이 쓴 것 마냥 응원 한마디 해주자, 힘내요 선화양을 외치며 타자치고 있는 모습이 자꾸 떠오른달까요?

원본글에 달리고 있는 댓글들을 보면 악플을 다는 사람들이 많던데, 저는 한선화가 악의적으로 한 자작극은 아니기에 하는 짓(?)이 참 귀엽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원본글이 1년여가 지나서 다시 알려지자 참 재밌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했는데요.

"근데, 누군지모름. 본인이올린거 아님? ㅋㅋ"

라고 달린 1년 전 댓글이 베스트 리플이 되면서, 이를 본 네티즌들이 "대단하다 강심장 나오기 전에 그걸 이미 예측했다.", "자리 깔아라."라며 답글을 달기도 했고, 그 댓글은 추천이 220을 훌쩍 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위의 댓글을 남겨 베플이 된 사람이 실제 나타나 다시 새로운 글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해당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선화 자작극 베스트리플쓴사람입니다.

아침에 출근해서 로그인 했는데 "베스트리플알림"이게 자꾸 뜨는거예요~
전 베스트된적이 거의 없어서 이게모지? 하고 클릭해봤는데 한선화씨관련 글과 사진이있더라구요.. 최근에 본 기억이 안나서 날짜를 봤더니 거의 일년 전 기사더군요..
리플단 날짜도 09년5월..
일년전 글인데 베플되었길래 뭐 이런일이있나 하고 그냥 닫았지요.
근데 모니터 하단에  "베스트 리플알림" 이게 계속 뜨는거예요.
확인햇는데 왜또 뜨는거지? 하고 다시 클릭해서 찬찬히 보니 추천수가 자꾸 증가 ..ㅋㅋ
제글에 리플다신분들보니까  '자리 깔아라~'뭐 이런거도 있고

어제 강심장에서 한선화씨가 이 글을 본인이 썼다고 햇나봐요.. 아 미안해라..ㅋㅋ 근데 사실 작년 5월이면 진짜 한선화씨 연예인인지 모를때였거든요.'' 별생각없이 리플달았던거 같은데 웃기기도 하고 좀 무섭기도하네요.
무심코 쓰고 잊고지나간 리플이 언젠가 발목을 잡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스쳐가네요.

그래도 일단 리플달아주신분들 글 읽고 이게 무슨상황인가 하고 한참 웃었습니다.
한선화씨 정말 본인이쓴 글인지 모르고 장난친거였는데 미안해요 ㅋㅋ


한선화는 성형 논란으로 성형 전과 후를 비교하는 사진이, 하필 이쁘지 않게 나온 방송 중 캡쳐 사진이었음을 안타까워하면서 자작극을 했는데요. 하지만 자신이 쓴 글에 많은 네티즌들이 공감하며 자신이 올린 사진들을 퍼가기는 커녕, 고작 달린 몇 개의 댓글마저도 자신이 누군지도 몰라 속상했다는 한선화였는데요. 그렇게 방송에서 자작글이었음을 고백한 이후 원본글이 알려지면서, 그 때 댓글을 적었던 사람이 실제 나타나기도 하고 사과하는 것을 보면서 참 재밌는 헤프닝이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제 꿈을 위해 한발 내딛은 한선화양, 그렇게 한발 한발 나아가며 앞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선화양 힘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거에게 추천과 댓글이 그 어떤 것보다도 값지고,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있어 보람을 느끼게 됩니다. 구독도 한번 해보세요. 지금 이 글이 맘에 들지 않아도 언젠가 한번 맘에 드는 글이 있지 않겠습니까? ㅎㅎ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구독+하는 센스도 잊지마시구요!

Tags :

, 댓글 목록 열기 or 닫기